본문 바로가기

Review/etc

미니소 무선마우스 사용후기

주말에 서울 나들이를 갔다가 롯데2타워에 있는 미니소를 다녀왔습니다. 다이소랑 진짜 비슷하게 생겼는데 뭔가 신기한 상품들을 많이 판매를 하고 있더라구요.


거기서도 제 눈을 사로잡은 미니소 무선마우스가 있었습니다. 블랙,핑크,화이트,민트 색상이 있었는데 모양도 2가지로 나뉘어져 있었습니다.


가격은 8,900원으로 좀 저렴한 편인데 후기를 보니 건전지도 빨리 닳고 on/off버튼도 없다고 하여 구매를 망설였다가, 뒷부분을 확인해보니 온오프버튼이 있더라구요.


미니소 무선마우스 사용후기

미니소 마우스


그래서 단숨에 업어왔습니다. AAA건전지 2개가 들어가는데 마우스 옆에 버젓이 2,900원에 판매를 하고 있어서 함께 구매를 하였습니다.




안그래도 노트북에 사용하던 무선마우스를 잃어버려서 샀어야 하는건데, 타이밍이 맞아서 구매하게 되었네요. 건전지는 알록달록해서 너무 예쁩니다.



모델명은 WM-782이고 제조국은 중국입니다. 뭐 전파인증이나 그런건 다 받았네요. 건전지는 AAA를 2개 넣으면 작동이 가능합니다.




구매하기전에 사용후기들을 많이 검색해봤었는데 온오프 버튼이 없어서 그냥 가만히 냅두면 저절로 OFF가 된다고 하는 후기를 봤었는데, 이건 버전이 업그레이드 되었는지, 온오프버튼이 있네요. 


미니소 무선마우스


같이 구매한 미니소 건전지를 2개 넣어보았습니다. 제일 안좋아하는 색깔로 2개를 집어 넣었습니다. 건전지 넣는 부분 밑에는 USB를 넣을 수 있는 공간이 있습니다.



근처에 있던 카카오프렌즈샵에서 함께 구매해온 놈입니다. 라이언 마우스 패드인데, 보자마자 눈에서 뗄 수 없어서 이것도 구매를 했습니다.




덕분에 집에서는 마우스 패드가 4개정도가 되었는데, 다른거는 버리던지 나중에 쓰던지 해야겠네요. 라이언 마우스 패드가 최고로 귀엽습니다. 조금 작은감이 있는듯도 한데, 적당하게 사용할 수 있어서 좋습니다.



노트북과 미니소 무선마우스와 라이언 마우스패드입니다. 이렇게 조합해서 쓰기로 했는데 너무 마음에 드네요. 마우스 사용감은 그립감이 생각보다 좋습니다. 처음에 샘플을 만져봤을땐 너무 납작해서 사용하기 어렵지 않을까 했었는데, 20분정도 만져보니 적응도 다 됐고, 오히려 지금은 기존에 쓰던 마우스보다 더 편리합니다.



클릭할때 소음이 되게 적어서 이렇게 카페에서 사용하기에도 좋습니다. 지난 주말에 마우스 산 기념으로 다시 노트북을 들고 카페를 향했습니다. 당연히 가격이 나가는 마우스가 더 좋을 수 있겠지만 8,900원에 저렴하게 구매해서 그런지 이 미니소 무선마우스의 손을 들어주고 싶네요.


미니소에 방문했을때 이 마우스를 구매할까 말까 하시는 분들을 정말 많이 봤는데, 가성비 최고의 제품이라 자부합니다. 아직 사용한지 얼마 안되서 내구도가 얼마나 좋을지는 모르지만, 충분히 8,900원어치는 사용하고 폐기시킬 수 있을거 같네요.

이상으로 미니소 무선마우스 사용후기였습니다. 도움이 되셨다면 아래의 공감버튼을 부탁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