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정보/일상

부르기 쉬운 팝송 200곡모음

안녕하세요. 날씨가 꽤 선선해져서 다니기가 좋은거 같네요. 언제 더워질지 모르니 건강에 유의하시길 바랍니다.


혹시 팝송을 좋아하시나요? 저같은 경우는 팝송을 즐겨 듣는 편은 아니지만, 가끔 노래방에서 폼을 잡고 싶어 몇개씩 연습하고 있습니다.


가사의 뜻은 몰라도 그냥 영어로 부르면 다들 왜케 멋있는거 부르냐고 하는데요. 영어를 잘 모르는 사람과 가면 효과가 더 좋은거 같습니다.


부르기 쉬운 팝송 200곡모음


처음 팝송을 시작할 때, 쉬운 노래로 시작하면 자신감이 생겨서 다른 노래도 연습해보고 싶고 그러더라구요. 어려운 노래를 들어보면 자신감이 떨어져 엄두조차 나지 않습니다.




그 중에서 제가 처음 연습할때 불러보았던 노래들을 먼저 소개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여러분도 자주 아시는 저스틴비버의 곡입니다.



재생을 해보시면 첫음부터 많이 들었다고 생각이 들으실거에요. 어려운 단어도 없고 부르기도 편안해서 처음 부르기에는 좋습니다. 특히 남자가 부르기 쉬운 팝송으로 꼽힐정도로 인기가 많은 곡입니다. 영어가사와 해석까지 들어가 있어서 보시기에도 편하실겁니다.



다음으로 추천드리는 남자가 부르기 쉬운 팝송 노래는, 브루노마스의 When i was your man 이라는 곡입니다.


이 노래는 멜로디도 정말 감미롭고, 노래를 잘 못하시는 분이어도 부르실 수 있을거 같은데요.저는 노래방에가서 부를거 없으면 항상 이 노래를 부릅니다.




영어를 진짜 못하셔도 이 노래는 원어민이상으로 굴려서 발음해서 부르실 수 있습니다. 한 두세번만 가사랑 함께 보시면 쉽게 부르실 수 있는 노래입니다.



위의 두 곡 같은경우에는 장기자랑에서 듀엣을 할때도 괜찮을거 같습니다. 물론 노는 분위기라면 진짜 비추천 드리고, 어디가서 분위기 잡을때는 좋은곡이라 생각됩니다.



이제 드디어 부르기 쉬운 팝송 200곡 모음집입니다. 200곡 모두 불러보실 수는 없겠지만, 작업을 하실때나 공부를 하실때나 잠시 감상하시며 듣고 계시면, 그 중에 귀에 꽂히는 곡을 들으시면 될거 같습니다.




여자가 부르기 쉬운 팝송도 함께 섞여있어서 남,여 할거없이 들어보시는것도 좋을거 같네요.



물론 노래방에서 부르려고만 팝송을 듣는것은 아닙니다. 팝송을 영어듣기로 활용하시는 분들도 계신데요. 그런분들 보면 정말 배우는 점이 많습니다. 저도 요새 들어서 팝송을 자꾸 찾게 되는것 같네요.


이상으로 부르기 쉬운 팝송 200곡 모음이었습니다. 도움이 되셨다면 아래의 공감버튼을 부탁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