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정보/일상

볼빨간사춘기 노래모음 전곡재생

회사에서 스피커로 노래를 들을 수 있는데, 가끔 재생되는 노래중에서 목소리를 듣고 하던일을 멈추게 될때가 있다.


특히, 몇달전부터 계속 노래만 재생하면 '커피를 너무 많이 마셨나봐요' 이 멜로디가 계속 나와서 멈칫멈칫하게 될때가 있었다. 


처음에는 아이유 노래인줄알고 역시 아이유 음색이 되게 좋구나 했는데, 나중에 알고보니 볼빨간사춘기의 노래였다.


볼빨간사춘기 노래모음 전곡재생


볼빨간사춘기는 안지영이 보컬을 맡고, 우지윤이 기타,베이스,서브보컬,랩을 맡고 있는 2인조 그룹이다. 연예계에 데뷔해서 빛보기가 정말 쉽지 않다고 알고 있는데, 이 두명이 해낸거 같아 너무 보기 좋다. 




진짜 독특한 보컬이라 목소리를 어디서 들어본거 같으면서도 신선한 느낌을 주어서 요즘 노래를 자주 듣고 있다. 


볼빨간 사춘기 노래모음인데 11곡이 담겨져 있다. 최근에 발매된 남이 될 수 있을까는 아직 추가가 되지 않아 밑에 별도로 추가하였다. 위 영상의 노래리스트는 아래와 같다.


0:00 좋다고 말해 
3:21 우주를 줄게
6:52 싸운날
10:00 YOU[=I]
12:49 심술
15:25 나만안되는연애
19:03 초콜릿
22:12 프리지아
25:17 X Song
29:03 반지
32:00 사랑에 빠졌을 때


개인적으로 위에 리스트중에 가장 좋아하는 노래는 좋다고 말해와 우주를 줄게이다.가사도 너무 좋고, 노래를 들을수록 기분도 좋아지고 마음도 편안해 진다.




가끔 재생을 시켜놓고 다른일을 하고있다보면, 나도 모르게 오~프리지아 이러면서 프리지아 노래를 따라부르고 있게 된다.



몰랐는데, 나중에 인터넷을 찾아보니 슈퍼스타K에 출연한적이 있어서 화제가 되었다고 한다. 나는 본 기억이 나지 않는데 나중에 인터넷에 돌아다니는 짤로 찾아봤더니 본적이 있었다.


슈퍼스타K에서는 4인조로 나왔었는데 2인조로 데뷔를 하여 못 알아본거 같다. 되게 좋아했었던 팀이어서, 어느 순간 기억에서 사라졌었는데, 이렇게 다시보게 되어 너무 기쁘다. 더 좋은 음악을 만들어 귀를 호강시켜주었으면 좋겠다.


이건 슈퍼스타K6 예선에 나온 영상인데, 목소리가 너무 예뻐서 계속 돌려보고 있는중이다. 




바로 그 다음 영상으로는 MISS A의 남자없이 잘살아 노래를 부르는데 원곡이 전혀 생각이 나지 않는다. 



볼빨간사춘기 노래 특징은 안지영이 웃으면서 노래하는게 듣는 사람의 기분을 너무 좋게 해준다. 그래서 영상을 볼때 음악만 듣게 되는게 아니라 영상을 함께 보게 되는거 같다.



이건 위에서 말씀드렸던 볼빨간사춘기 남이될수있을까 뮤직비디오이다. 안지영이 너무 이쁘게 나와서 정말 넋을 놓고 보게된거 같다. 남자분 목소리도 너무 감미로워서 너무 듣기 좋다. 우지윤의 목소리가 안나오는거 같아서 너무 아쉽기는 하다.

나중에는 볼빨간사춘기 공연장을 한번 가봐야 될거 같다. 볼빨간사춘기 노래모음으로 오늘 하루 마무리도 잘하시길 바라며 글을 마치겠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