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정보/일상

남친이랑 오래가는법 완벽정리

연애를 짧게 굵게 하고 싶은분들은 뒤로가기를 부탁드립니다.


저같은 경우는 지금 4년넘게 만나고 있는데, 나름 길게 연애를 했다고 생각이 듭니다. 싸우기도 많이 했고, 권태기도 와봤고, 좋았던 기억들도 많습니다.


사람마다 다르고 남자도 다 성격,성향이 다르지만 평범한 남자 기준으로 연애를 오래할 수 있는 방법을 소개해드리고자 합니다.


남친이랑 오래가는법 완벽정리


막 사귀기 시작했을때, 좋은감정으로만 가득하고 시간이 지날수록 이 남자가 너무 괜찮은 사람같아서 남자친구와 오래만나고 싶다는 생각을 하게 되는데요.




연락이 잘 안되는 남자부터, 갈등이 생겼을때 어떻게 대처하는게 좋은지를 이야기해보겠습니다.



먼저, 연락이 안되는 남자는 어떻게 해야 할까요?


주변에 친구들만 봐도 남자친구가 연락이 안되서 화나있는 친구들을 종종 보신적이 있을겁니다. 싸운 상태에서 연락이 안되는 거라면 미워서 연락을 안하는 경우도 있지만, 이별의 단계를 걷고 있는 것일 수도 있습니다.


초반에는 시도때도 없이 연락이 오더니, 점점 편해질수록 연락을 덜할 수 있습니다.


그게 아니라면 개인 취미생활을 즐기느라 정신이 없어서 연락을 안하고 있다고 생각하셔도 좋을거 같습니다. 남자입장에서는 뭔가에 집중을 하면 간섭받는걸 너무 싫어하거든요. 멀티플레이가 잘 안됩니다.


연락을 먼저 언급한 이유는 서로 편한 관계가 되면, 여자친구와의 연락이 귀찮아지게 됩니다. 사랑하기는 하지만 혼자 쉬고싶은 날이 있을 수 있는데, 그럴땐 그냥 내버려두고 몇시간 후 연락을 해보면 대부분의 남자들은 연락못해서 미안하다고 연락이 옵니다.


연애를 많이 해본 여성분이라면 남자의 습성을 알기 때문에 짜증이나 투정을 부리지 않습니다. 나중에 만나서 넌지시 얘기하고 못 알아들으면 돌직구로 이야기를 한다음 대화로 풀어가는게 좋습니다.



남자친구한테만 너무 매달리지 마세요


위의 소제목과 같이 남자친구한테만 너무 매달리지 마세요. 자신의 꿈을 이루고자 노력하는 모습을 보여주세요. 남자 입장에서는 나를 전적으로 믿고 노력하지도 않고 나에게만 의지하는 여자는 매력보다는 부담감이 더 앞서게 됩니다.




모든 것들을 남자친구와 함께 해야한다는 생각을 버리시고, 혼자만의 시간을 중요시하는것도 좋습니다. 뭘 먹어도 남자친구랑 먹어야 되는데... 뭘 해도 남자친구랑 해야되는데...라는 생각은 당연히 사랑하기 때문에 그럴수 있다고 하지만, 남자를 지치게 할 것입니다. 각자의 취미생활을 존중해주고 둘만의 취미도 만드시길 바랍니다.



말로 너무 쏘아붙이지 마세요.


간혹 남자친구가 날 서운하게 해서 화가 많이 났을때 서운한걸 얘기해서 싸우게 되는 경우가 있는데요.내가 뭐때문에 화가났는지 얘기를 하다보면, 사람에 따라 다르지만 그럴때마다 남자는 잠시 혼자 생각할 시간이 필요합니다.


간혹 남자가 조금 있다가 얘기하자라던가 내일 얘기하자라고 얘기하면 그냥 시간을 주시는게 좋습니다. 바로바로 그 자리에서 해결이 되길 원하시는 분들도 계시겠지만 남자친구분에게 혼자 생각할 시간을 주세요. 대부분은 혼자 생각해보고 지 잘못을 얘기할겁니다.



4년정도 연애를 하면서, 개인시간/취미생활을 존중해주는 것과 연락을 매분 매초마다 하지 않았어도 이렇게 오래 만났습니다. 서로에 불만이 있으면 최대한 쌓아두지 않고 바로 얘기해서 풀고, 그래도 안 풀리면 각자 생각할 시간을 두고 얘기를 하면 갈등이 100% 완화됩니다.




서로 조금이라도 소홀해지거나 그 모습을 서로 받아들일 수 없다면 그 관계는 오래가지 못할것입니다. 오래오래 예쁜 사랑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