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정보/일상

일렉트로룩스 서비스센터 위치 AS정책

요즘 일렉트로룩스 무선청소기나 다른 가전제품을 이용하는 사람들이 늘어나고 있다.


하지만 삼성이나 LG처럼 전국 곳곳에 AS센터가 눈에 띄게 있는게 아니다 보니 궁금하실때가 있을것이다.


저가형 가전제품의 경우 버리고 다시 신상품으로 구매를 하면 되지만 은근히 가격이 나가는 청소기나 냉장고등 고가형 가전제품의 경우에는 AS를 보내 처리하는게 좋다.


오늘은 일렉트로룩스 AS 관련정보에 대해 알아보려고 한다.


일렉트로룩스 서비스센터 위치


일단 일렉트로룩스 서비스센터 위치가 내가 살고 있는 지역쪽에 있는지 알아보아야 한다.




네이버에 일렉트로룩스 서비스센터로 검색을 하면 아래와 같이 뜬다.



검색을 하고 나오는 아래의 일렉트로룩스 AS센터 홈페이지로 들어가면 된다.



홈페이지 메인에 보면 고객서비스>서비스센터 찾기가 있는데 저 버튼을 누르면 된다.




저 이미지는 롤링이 되어 접속하였을때 보이지 않을 수 있으니 카테고리에 있는 고객서비스를 눌러 들어가는게 좋다.



들어오게 되면 지도에서 지역을 선택할 수 있는데, 마우스로 클릭하면 우측에 매장명과 주소 전화번호까지 전부 조회가 된다. 자신이 살고 있는 지역에 AS센터가 있는지 확인해보도록 하자.


일렉트로룩스 고객센터


일렉트로룩스 고객센터의 연락처는 위에 기재되어 있다. 업무시간은 평일 9시부터 18시까지이며 12시에서 13시까지는 점심시간으로 연락이 불가능하다.




일요일 및 법정공휴일은 휴무이며, 토요일은 12시30분까지만 상담이 가능하다.


일렉트로룩스 서비스정책 


일렉트로룩스 AS비용은 부품비,수리비,출장비순으로 정리되어 있는데 정확한 요금은 일렉트로룩스 고객센터로 연락하여 문의를 주시는 편이 좋을듯 하다. 하지만 출장수리가 필요한 경우 제품 수리와 상관없이 20,000원을 지불하여야 하니 출장수리의 경우는 신중하게 선택하도록 하자.



품질보증 기간 이내에 제품 불량이거나, 서비스 엔지니어가 수리한 후 3개월 이내 동일 부위 재고장 발생시에만 무상수리가 가능하다.


유상수리는 보증기간이 경과된 제품, 외부환경 문제시,일렉트로룩스 서비스 기사가 아닌 사람이 수리하여 고장이 발생한 경우 등 전자제품을 사면 대부분 볼 수 있는 정보들이다.



일렉트로룩스 제품보증기간은 품질,성능,기능 하자에 대하여 무료수리를 해주겠다고 약속한 기간을 말한다. 중고품 구입의 보증기간은 적용되지 않으며, 수리불가의 경우는 피해보상의 책임을 지지 않는다고 되어 있으니 중고 구매시 유의하도록 하자.



위 이미즈는 품목별 보증기간인데, 계절성 제품,일반제품,핵심부품등으로 명시가 되어 있다. 예외사항까지 꼼꼼히 읽어보고 신청하면 된다.



품목별 보증기간과 세부항목별 내구년수까지 잘 기재가 되어 있으니 자신이 구매한 물품이 어디에 해당되는지 체크하면 된다.


이상으로 일렉트로룩스 서비스센터,AS정책,고객센터에 대해 포스팅하였습니다. 많은 설명을 전부 읽을시간이 없으신분들은 고객센터로 바로 연락하여 AS를 받아보시는게 더 편리하실거 같습니다. 업체와의 분쟁이나 트러블이 있을 경우에 위의 글을 꼼꼼히 읽어보시는게 좋을거 같습니다.


Icons made by Creaticca Creative Agency from www.flaticon.com is licensed by CC 3.0 B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