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LOVE

몽블랑 명함지갑 7167 여친님의 생일선물









여자친구님에게 받은 선물, 몽블랑 명함지갑입니당

나같은놈 죽이지도 않고 만나주는것도 감사한데,

이렇게 편지와까지 주시다니

너무너무너무 감사합니다ㅜㅜ


가지고 싶다는 금색안경테 받았는데 부족한거 같다며 

넘 과분한 선물까지 챙겨줬네요


생각도 못하고 있었는데 생일선물까지 챙겨주고

하고싶은거 다 하게해줘서 너무너무너ㅓㅓㅓㅓㅓㅓㅓ무좋은하루였어요


같이준 편지를 집가서 꼭 읽어야징 했는데

선물이 넘 맘에들어서 그만 편지를 못 읽었지뭐에요ㅜㅜㅜㅜ

하루지나서 읽고 폭풍감도우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

여자친구한테 앞으로 더 잘해야겠어요





몽블랑 명함지갑 7167 입니당



이렇게 열면 카드 꽂을수있는곳두 있구

명함도 20장?은 더 들어갈거같은 공간이 있습니당

로고도 이쁘구용 made in germany 라 써져있어서

왠지 더 좋아보임ㅎㅎㅎㅎㅎㅎ






제가 장지갑을 들고다니는데 가방에서 꺼내기가 워낙 귀찮아서

맨날 신용카드 하나만 달랑달랑 들고 다녔었는데

잃어버릴까봐 불안하긴 했었거든요


열어보자마자 카드를 착 ㅎㅎㅎㅎㅎㅎㅎㅎ





가지고 있던 명함 몇장이랑 세종대왕님 2장 넣어두었는데도

공간충분한거같구요 옆에다가 현금 접어서 넣어두셔도 될거같아요

제가 정리를 잘 안하는편이라 공간넓은곳에다가 넣어두었습니당






뒷면에도 카드나 명함 꽂아넣을 수 있어서 편리한거 같구용

손안에 착착 감겨서 딱좋은거같아영

언제봐도 뭔가 멋있는 로곸ㅋㅋㅋㅋㅋ







몽블랑 명함지갑 7167이었구용

소재랑 사이즈 내부포켓까지 너무너무너무너무너무너무

마음에 드는 명함지갑입니당


히히 여친님 잘쓸게용♥♥♥♥♥




'일상 > LOVE' 카테고리의 다른 글

시골 사과밭 산책  (0) 2017.10.05
처음 가보는 해방촌  (0) 2017.09.17
어제밤 집앞공원  (0) 2017.09.05
집앞 산책로를 걷고 왔다  (0) 2017.08.31
베스킨라빈스 위베어베어스 블루투스스피커를 선물받다  (2) 2017.04.1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