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LoL/2017 MSI

2017 MSI SKT T1 엔트리확정 (+티원 일정추가)



2017 MSI SKT T1 엔트리 + 일정추가





 - 후니 허승훈

정글 - 피넛 한왕호 & 블랭크 강선구

미드 - 페이커 이상혁(마이혁.......)

원딜 - 뱅 배준식

서포터 - 울프 이재완



이번 2017 MSI(미드시즌인비테이셔널) 엔트리가 확정되었다고한다. 난 처음에 T1선수들 8명 모두 브라질로 가는줄 알았는데 그게 아닌거같다. MSI는 엔트리를 6인으로 제한하는 규정을 두고 있어 6인으로 브라질행 비행기에 오르는듯 하다.MSI 조별예선 1주일 전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블랭크 강선구 선수가 함께 가는것으로 공개되었다. CJ때부터 팬이었던 '스카이' 김하늘 / 언제나 듬직한 '프로핏' 김준형이 함께 가지 못해 너무 아쉽긴 하지만 역시 갓구나이트가 함께 하니 마음한켠이 든든해진다.


 이번 스프링때 항상 T1이 위기에 처해있을때 구세주처럼 등판하여 항상 이겨주신 블랭크. 피넛 경기력이 다소 아쉬워도 평소 같았으면 SKT T1이 질까 노심초사했을텐데, 블랭크가 있어서 스프링도 너무 든든했었다. 식스맨이라는 단어가 없었으면 정말 좋겠지만 이미 롤판에서 자리를 잡은듯 하여 많이 아쉽다. 그냥 투정글이나 다른말로 대체 되었으면 좋겠다. 



(사진출처: LOL 인벤)


'펄-럭' 블랭크 강선구


더 정글이 SKT T1에 있는 2016년, 블랭크 선수도 많이 좋아했는데 그 이유가 16년 스프링,MSI,IEM등 불안불안한 모습을 보이면서도 항상 우승을 차지할때 블랭크가 있었기 때문이었다. 킨드레드,엘리스로 전 라인을 터뜨리면서 활약했던 모습때문에 16서머 KT전 승승패패패를 했을때도 T1이 져서 아쉬웠지, 블랭크가 못해서 화나지는 않았다. (커뮤니티에서는 칼날부리드립,잼구드립,불량강타등 놀리는 드립으로 많이 썼었지만...) 


17시즌으로 넘어와서 갓구,갓구나이트로 활약하는 모습이 너무 보기좋다.벵기가 VG로 이적하면서 아쉬운 마음이 정말 컸었지만, 17시즌 블랭크가 활약하고 각종 커뮤니티에서 칭찬일색이니(B의 의지를 이어받은자,흑염룡 물려받았다 뭐..이런거..) 


이번 MSI에서도 팀이 위기에 처했을때나 아니면 스크림폼이 너~무 좋아 피넛 대신 선발로 뛰었으면 하는 바램도 있다.

이번 MSI에서 중국산강타가 아닌 ' T1의강타 '를 볼 수 있기를 기대해본다.






+ MSI SKT T1 일정추가



SKT T1은 5월11일부터 조별예선에 들어간다. 슬슬 플레이-인 스테이지에서 결과가 나오고 있어서 T1의 상대가 정해질텐데 누가 상대할지 궁금하다. 개인적으로는 작년에 스크림 유출로 문제를 일으킨 TSM을 만나서 (만날수 있나?) 화끈하게 밀어버렸으면 좋겠다.



늘 응원하는 마이혁... 이번 MSI에서도 웃는 모습을 볼 수 있길 바라고, 솔랭에서 죽어라했던 미드 루시안 꼭 보여주길바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