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즘 PC로 쇼핑을 하기보다는 터치 몇번으로 쇼핑을 하기가 너무 편리해졌습니다. 결제도 간편결제나 이런 사소한것들까지 추가가 되어 쇼핑 속도가 더 빨라지고 있습니다.
게다가 배송도 요즘은 대부분 당일배송이 되서 오늘 주문하면 다음날 물건을 받을 수 있기 때문에 대부분의 상품을 스마트폰으로 간편하게 구매를 하고 있습니다.
하지만 아무리 주문을 빨리한다고 하더라도 판매자가 물건을 늦게 보내주거나 재고확보가 늦어지면서 오히려 짜증이 나고 화가 나기 시작합니다.
11번가 배송지연보상 알아보세요
꼭 그 날짜에 사용해야하는 필요한 물건인 경우에는 하루면 받아볼 수 있을거라고 생각해서 여유롭게 주문을 했는데 그렇지 못하면 정말 열받습니다.
그래서 11번가에서는 판매자에게 페널티를 먹여서 고객에게 보상을 해주는 제도가 11년부터 시행이 되고 있었습니다.이런 사소한 보상제도 때문에 11번가에 사람들이 많이 몰리는거 같기도 하네요. 오늘은 11번가 배송지연보상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배송지연 보상제 시즌2라고 해서 쇼킹딜 상품도 배송이 지연되었을 경우 보상을 해주고 있습니다. 행사기간 중 결제일 +2일 이내 미배송의 경우 3일차부터 지연일수에 따라 마일리자와 쿠폰으로 보상을 받아보실 수 있습니다.
어떤 상품이 11번가 배송지연보상을 받을 수 있냐면 쇼킹딜 전상품과 상품상세 페이지의 상품명 앞에 배송지연마크가 있으면 적용 대상 상품입니다.
상품상세 페이지 할인모음가 5천원 이상 결제 후 구매확정 완료된 주문건에 한하여 보상을 해줍니다. 이 쿠폰이나 마일리지는 나의 11번가 메뉴에서 확인을 하실 수 있습니다.
11번가 배송지연보상에서 최초 보상은 500마일리지부터 시작을 하며 결제일로부터 8일이 지났다면 1500마일리지와 1500할인쿠폰이 제공됩니다. 8일을 기다리고 저정도면 그렇게 좋은 제도는 아닌듯 하지만, 뭐 안주는거 보다는 낫네요.
위에서 설명드린 적용 기준을 조금 더 상세하게 알아보자면 국내에서 출고되는 택배배송 상품과 수취확인된 주문건에 한하여 적용이 됩니다.
제외되는 카테고리는 해외쇼핑 및 여행,숙박,항공권 카테고리입니다. 예약판매나 설치상품 등 배송기간이 정해져있는 식품이나 장시간 소요될 수 밖에 없는 상품,선물하기도 역시 제외됩니다.
10월 1일부터 12일까지는 휴무일로 어쩔 수 없지만, 16일에 주문한 상품이 18일까지도 출고가 안됐다면 19일부터 보상적용이 시작되는 시기입니다. 휴무일은 당연히 제외가 됩니다.
이렇게 받은 마일리지는 상품할인 쿠폰이나 11번가 도서카테고리등에서 자유롭게 상품을 구매할때 할인적용을 하여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이상으로 11번가 배송지연보상에 대해 알아보았는데요. 며칠 후에 꼭 받아야 하는 물건일 경우에는 판매자에게 미리 전화를 해서 언제쯤 받을 수 있는지 확답을 받고 구매를 하시는게 더 좋을듯합니다. 아무리 마일리지를 제공해 준다고 해도 필요한 물건을 제때 받는게 제일 좋으니까요. 도움이 되셨다면 아래의 공감버튼을 부탁드립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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