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정보/일상

서울우유 가정배달 신청방법 총정리

성장기 어린이나 청소년들은 하루에 우유 한잔씩 마시면 성장에 도움이 된다는 얘기가 있다.


지금은 어떤지 모르겠지만 학교를 다닐때에는 초등학교나 중학교에서 우유급식을 진행하여, 네스퀵이나 제티를 타먹은 기억이 새록새록 난다.


요즘 대부분 어머니들은 마트에서 우유를 사서 오시는분들을 많이봤는데,간혹가다 아파트단지를 돌아보면 집으로 배달을 시켜드시는분들이 계시는거 같다.


서울우유 가정배달 신청방법 총정리


집으로 배달을 시켜먹는 경우는 문고리에 봉투같은것을 걸어두고 배달하시는 분들이 넣어놓고 가는 방식이다.




예전에는 한창 많이 시켜먹었다가 요즘에는 먹지 않는편인데,아침에 씨리얼을 먹고 출근을 하는편이라 다시 한번 신청하여 먹어보고 있다. 신청방법은 아래와 같다.



먼저 포털검색사이트에 '서울우유 가정배달'이라고 검색을 하면 맨위에 서울우유협동조합 홈페이지가 나오는데 해당 사이트로 접속한다.



홈페이지에 들어와서 왼쪽 하단부에 있는 가정배달주문을 클릭한다.



클릭하게 되면 팝업이 하나 뜨는데 제품,수량,배달일자,음용시작일을 차례대로 입력하면 된다.




아래에 안내의 말씀이라고 해서 지역 사정에 따라 배달이 되지 않을 수도 있다고 한다. 자신의 지역이 배달이 안될거 같다고 생각이 되면 서울우유 고객센터로 연락을 하여 문의 후 신청하여야 한다.



제품의 우유류를 먼저 선택을 하여야 하는데, 우유류,발효유류,유음료류,브랜드커피류 4가지 중 선택이 가능하다.



우유류를 선택하면 우측에 제품선택을 할 수 있도록 엄청난 양의 제품군이 나열되어 있다.




저지방우유와 카톤고칼슘,검은콩두유,딸기꿀딴지,미니딸기우유,앙팡베이비,앙팡베이피스파우트 등 다양한 제품이 있는데 원하는 제품을 선택하면 된다.


서울우유 배달신청


제품을 입력한 후 수량을 선택해준다. 수량은 하루에 몇개를 받아볼 것인지 선택하는것이며 원하는 만큼 신청하면 된다.



배달받아볼 일자를 선택할 수 있는데, 토요일과 일요일을 선택하면 금요일에 토,일분까지 모두 받게 된다. 선택 후 추가버튼을 누르면 된다.


서울우유 배달


추가버튼을 누르면 주문 제품 리스트쪽에 신청한 제품명과 수량,일자가 나와있다. 수정할 부분이 있다면 수정하고 다음 단계버튼을 누르면 된다.


서울우유 배달


다음단계를 누르면 신청자정보입력을 하게 나오는데, 신청인과 우편번호,주소,연락처를 입력 후 완료버튼을 누르면 신청이 완료된다.


서울우유 가정배달


우유를 즐겨먹는 편은 아니지만, 2일에 한번은 우유가 필요하여 월,수,금으로 신청하여 먹고 있는데 괜찮은 방법인거 같다. 우유 외에도 요구르트나 커피도 배달이 가능하다.


가정배달이 가능한 상품은 총 60개로 서울우유 홈페이지에서 리스트확인이 가능하다.(http://www.seoulmilk.co.kr/enterprise/product/product_list.sm?subname=08)


이상으로 서울우유 가정배달 신청방법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이 글이 유익하셨다면 아래 하트 공감버튼 클릭을 부탁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