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정보/일상

지조 프리스타일 마이크스웨거2

퇴근길에 버스를 타고 집으로 돌아오는길에 버스 운전기사님의 운전이 너무 거칠어, 궁시렁대고 있었다.


그러던 와중에 갑작스럽게 지조와 허인창선생님의 쇼미더머니2 1:1배틀 2차예선이 생각나 유투브로 영상을 계속 돌려보고 있었는데, 연관동영상에 지조와 헉피의 지리는 프리스타일랩이라는 영상이 있어 재생을 해보았다.


프리스타일인지 아닌지는 모르겠지만 마치 자기 노래를 부르는것처럼 자연스러워 아직까지 듣고 있다.


지조 프리스타일 마이크스웨거2


쇼미더머니2를 보면서 되게 즐거웠던 무대로 지조 무대가 항상 기억이 남는데, 아직까지 좋은 모습을 보여줘 계속 찾게 된다.



여기저기 예능에서도 자주 보여서 반갑지만, MIC SWAGGER같은 곳에서 모습을 더 자주 보여줬으면 좋겠다.


엠넷에서 올라온 영상이 있지만 가사가 없어서 가사가 있는 영상으로 올려봤다. 한번 들어보시면 정말 프리스타일인가 싶을정도로 너무 잘한다.


이 영상은 되게 진지하게 봤었는데, 댓글이 너무 웃겨서 이젠 영상을 볼때마다 웃음이 나온다.




'여기가 합격률100% 인창선생님 운전학원인가요' , '오늘 오뎅먹고 가격물었는데 아주머니가 오뎅오백원이라고 한거 생각나서 왔습니다' , '우도 앞바다를 걷다가 호나우도 무회전킥이 생각나서 와봅니다' 등 웃긴 댓글들이 너무 많다.


프리스타일 영상을 보면 정말 어떻게 머리속에서 바로나온랩일까 싶을정도로 잘하니 한번 들어보시는것도 좋을거 같다.



살이 조금 오르고나서는 약간 이정 느낌이 나는데 유쾌해보이고 너무 좋다. TV예능에서도 자주 봤으면 좋겠고, 좋은 음악으로도 찾아와줬으면 좋겠다. 




당분간 머리속에서 좌회전 우회전이 떠나지 않을거 같다.